전체서비스

300만송이 튤립 향연 빠져봅시다
300만송이 튤립 향연 빠져봅시다
  • 양승복기자
  • 승인 2005년 03월 18일 00시 04분
  • 지면게재일 2005년 03월 18일 금요일
  • 12면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미·감동 선사’공연천국…다양한 경품‘팡팡’
3천여발 불꽃 장관 연출… 남녀노소 파격 할인
자연생태공원·야생초화원 새단장 봄내음 물씬
우방랜드 전역이 300만 송이에 이르는 튤립으로 장식돼 유럽의 대정원을 연상시킨다.

우방타워랜드(대표 박명종 총괄 부사장)가 오는 28일 개장 10주년을 맞는다.

강산도 변한다는 10년, 우방타워랜드의 고객사랑의 마음은 절대로 변하지 않았음을 이번 10주년 기념행사를 통해 보여준다는 계획이다.

300만 송이 튤립팡파르

우방타워랜드가 유럽의 대정원으로 변신한다. 랜드 전역이 300만 송이에 이르는 튤립으로 장식되는 것이다.

19일부터 다음달말까지 이어질 이번 축제에는 튤립 화분 증정, 고객참여행사, 댄스콘서트, 응원열전 등 향기롭고 신나는 행사들이 마련된다.

300만 송이 튤립팡파르

또 축제 기간에는 개장 10주년 기념행사도 열린다.

봄의 정취 물씬 향기로운 특집행사

힙합, 팝핑, 락킹 등 다양한 장르에서 최고의 실력을 가진 댄스팀들이 펼치는 열정의 시간 ‘2005 튤립팡파르 댄스콘서트’가 다음달 24일 오후7시 분수무대에서 펼쳐진다.

특히 여기에 참여하는 ‘TG브레이커스’는 지난해 힙합 배틀에서 1위를 거머쥐었으며, ‘오리지널리티’는 올해 프랑스 팝핑대회 우승에 빛나는 실력파들이다.

또 매주 일요일 영타운무대에서는 즐거운 함성이 가득 피어난다. 인기 MC의 진행으로 각종 레크레이션, 빙고게임 등에 온가족이 함께 참여해서 즐거운 시간도 갖고 플레이스테이션2, 우방타워랜드 연간회원권, 자유이용권 등 다양하고 푸짐한 경품도 받을 수 있는 ‘튤립페스타’가 열리기 때문이다. 당일 생일을 맞은 고객에게는 생일파티도 열어준다.

또 튤립처럼 아름다운 치어리더팀과 어린이 치어리더 팀들의 치어 페스티벌 ‘파이팅! 응원열전’이 다음달 10일 분수무대에서 펼처져 봄의 정취와 젊음을 동시에 느끼게 해준다.

푸짐한 경품대축제

지금까지와는 차원이 다른 경품행사가 기다린다.

300만 송이 튤립팡파르가 열리는 19일부터 다음달 30일까지 이어질 이번 ‘개장 10주년 경품대축제’는 우방타워랜드 정문에 비치된 응모함에 경품권을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경품으로는 ‘GM 대우의 신차 All New 마티즈’ 2대, 진도모피의 메일코트 4벌, 한리버랜드의 한강부페유람선 이용권, 황해훼리의 중국 카페리 여행권, 대형냉장고, 드럼세탁기, 김치냉장고, 홈씨어터, 공기청정기, 우방타워랜드 연간회원권.자유이용권 등을 준비했다.

개장기념일 하루 전인 오는 27일 분수무대에서는 더욱 특별한 생일잔치가 기다린다.

전자바이올리니스트 ‘유진박’을 비롯 힙합댄스팀 ‘소울프렌드’, ‘TG 브레이커스’, 대고(

양승복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