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5일 오후 2시부터 포항침례교회에서

포항성시화운동본부 청년홀리클럽 ‘2019년 ONE DAY 청년·대학 연합수련회’ 포스터.
포항성시화운동본부 청년홀리클럽 ‘2019년 ONE DAY 청년·대학 연합수련회’ 포스터.

포항성시화운동본부 청년홀리클럽(회장 이재혁·지도목사 전종규)은 ‘2019년 ONE DAY 청년·대학 연합수련회’를 개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 행사는 오는 7월 5일 오후 2시부터 자정(밤 12시)까지 ‘극히 큰 청년군대’라는 주제로 포항시 포은도서관 앞 포항침례교회에서 열린다.

강사는 경기도 일산 기쁨이있는교회 조지훈 목사(Covenant 기독대안학교 교장)와 부천새순교회 김병동 목사(7번국도선교단 대표)가 초청돼 오늘날 청년들이 처한 현실에서 하나님 뜻에 따라 세상을 살아간다는 것이 어떤 의미인지를 복음적 메시지를 통해 포항의 청년들에게 도전을 줄 것으로 기대한다.

특히 이날 달전제일교회 유승대 목사(포항성시화운동본부 사무총장)가 개회예배 설교, 포항침례교회 조근식 목사(포항성시화운동본부 대표본부장)가 특강을 한다.

2019년 ONE DAY 청년·대학 연합수련회.
2019년 ONE DAY 청년·대학 연합수련회.

이날 원데이 청년·대학 연합수련회에 참석하는 청년들에게는 경품 추첨을 통해 테블리PC 1대, 에어팟 2대, 무선이어폰 버즈 2대, 자전거 2대 등 다양한 선물이 주어질 예정이다.

전종규 지도목사(봉계교회)는 "이번 연합수련회를 통해 포항의 기독 청년들이 연합하여 포항을 거룩한 도시로 만들어가는데 새로운 동역이 일어날 것을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조현석
조현석 기자 cho@kyongbuk.com

디지털국장입니다. 인터넷신문과 영상뉴스 분야를 맡고 있습니다. 제보 010-5811-4004

www.facebook.com/chopms

https://twitter.com/kb_ilbo

https://story.kakao.com/chopms

저작권자 © 경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