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서비스

영양군 석보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착한가게, 착한기업’ 현판 전달
영양군 석보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착한가게, 착한기업’ 현판 전달
  • 정형기 기자
  • 승인 2019년 07월 16일 11시 34분
  • 지면게재일 2019년 07월 16일 화요일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호점으로 (주)영양에코파워 정기적 나눔문화 동참
영양군 석보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15일 석보면사무소에서 나눔문화에 동참하는 석보면 ‘착한가게, 착한기업’에 대한 현판 전달식을 가졌다.
영양군 석보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15일 석보면사무소에서 나눔문화에 동참하는 석보면 ‘착한가게, 착한기업’에 대한 현판 전달식을 가졌다.

영양군 석보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강상수·장수상)는 15일 석보면사무소에서 3분기 정기 회의에 앞서 나눔문화에 동참하는 석보면 ‘착한가게, 착한기업’에 대한 현판 전달식을 가졌다.

이번 행사는 석보면 복지 대상자 지원 확대를 위해 적극적으로 지역자원을 발굴한 협의체 위원들과 ‘착한가게 1호점’을 시작으로 기부에 동참한 지역의 ‘착한가게, 착한기업’의 대표자 6명이 참석해 현판 전달식과 기부금 사용에 대한 설명이 이루어졌다.

현재 석보면 내 ‘착한가게, 착한기업’으로 △1호점 영양마트식육점(정성례) △2호점 1253식당(문은정) △3호점 두들휴게실(지영순) △4호점 ㈜영양풍력발전공사(오재원) △5호점 ㈜GS풍력발전(김기환) △6호점 ㈜금정토건(장유상)△7호점 ㈜영양에코파워(정용수)가 정기적으로 나눔문화에 동참하고 있다.

또 △장수상(석보면이장협의회장) △석보면새마을회 △유명자(석보면생활개선회장) △김금자(석보면새마을부녀회장) △류재우(답곡2리장) △박창수(영양풍력발전공사) 김동현(영양풍력발전공사) 씨가 정기와 일시로 기부문화에 동참했다.

장수상 민간위원장은 “앞으로도 지역자원 발굴을 위해 적극적으로 노력할 것이며, 나눔문화에 동참하신 분들의 뜻에 따라 지역의 복지 문제 해결을 위한 다양한 복지사업을 실시하겠다”라고 말했다.

정형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정형기 기자
정형기 기자 jeonghk@kyongbuk.com

경북교육청, 안동지역 대학·병원, 경북도 산하기관, 영양군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