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지역 강소기업 건강식품 전문브랜드 ‘기죽지마’

안동지역 강소기업 ㈜마이팜이 ‘대한민국 기살리기 프로젝트’ 첫 번째 제품으로 대한민국 남자를 위한 ‘안동참마 기죽지마’를 본격 출시했다.
안동지역 강소기업 ㈜마이팜이 ‘대한민국 기살리기 프로젝트’ 첫 번째 제품으로 대한민국 남자를 위한 ‘안동참마 기죽지마’를 본격 출시했다.

소비위축에 따른 경기침체와 일본의 경제도발로 저하한 국민 사기를 높이기 위한 ‘안동참마’ 마즙 제품이 출시되어 화제다.

㈜마이팜(대표 김숙희)은 ‘대한민국 기살리기 프로젝트’ 첫 번째 제품으로 대한민국 남자를 위한 ‘안동참마 기죽지마’를 본격 출시하고 네이버쇼핑, 마켓 마이팜, 쿠팡 등 인터넷쇼핑몰을 중심으로 본격적인 판매에 들어갔다. 

해당제품은 안동참마 농축액과 국내산 아카시아벌꿀을 과학적으로 조화시켜 만들어졌으며 기존 제품에 비해 면역증진 및 항산화 물질인 총폴리페놀 함량이 60% 이상 증가했다는 것이 ㈜마이팜측의 설명이다.

‘산에서 나는 장어’라는 별명으로 남자의 식품으로 알려진 안동참마의 면역력 증진, 자양강장, 피로개선 등의 효과를 더욱 높인 것이다. 

또한 최근 간편식 트렌드에 맞춰 섭취가 편한 마즙형태의 액상 스틱타입으로 편리성도 높였다. 10㎖ 스틱 14포로 ‘대한민국 남자 기살리기 7일 프로젝트’에 맞게 소포장으로 구성했으며 9900원의 착한가격으로 구매 접근성을 높였다. 

마이팜은 ‘남자가 바로서야 나라가 산다’라는 캠페인으로 구매후 2명 이상 인증사진을 SNS에 게시하거나 제품 리뷰를 작성하면 ‘안동참마 기죽지마’를 무료로 하나더(1+1) 보내주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마이팜 김택윤 이사는 "프리미엄 안동참마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좋은 기회로 남성들에게 큰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남자 기살리기에 이어 곧 ‘대한민국 여자 기살리기 7일 프로젝트’ 제품인 석류즙을 출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대한민국 남자 기살리기 7일 프로젝트 '안동참마 기죽지마'.
대한민국 남자 기살리기 7일 프로젝트 '안동참마 기죽지마'.

한편 ㈜마이팜의 건강식품 전문 브랜드 ‘기죽지마’는 특허청에 상표로 등록(제40-1296618호 외 3건)됐으며 최근에는 ‘기죽지마’ 상표를 무단으로 사용한 업체로부터 상표사용에 대한 사용료를 받아 내기도 했다. 

마이팜은 ‘자연이 키운 농산물에 건강을 더하다’라는 기업이념으로 안동참마를 특허 가공한 안동흑마 제품과 고구마말랭이, 우엉차, 안동참마분말 등을 생산하고 있다.

브랜드로는 ‘기죽지마’를 비롯해 뿌리작물 가공식품 ‘뿌리깊은’, 숙면식품 ‘굿잠’, 건조식품 ‘나좀 말려줘’, 다이어트 식품 ‘지방출장’, 육류식품 ‘고기서 고기다’ 등의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는 안동지역 강소기업이다. 

온라인뉴스팀
조현석 기자 cho@kyongbuk.com

디지털국장입니다. 인터넷신문과 영상뉴스 분야를 맡고 있습니다. 제보 010-5811-4004

www.facebook.com/chopms

https://twitter.com/kb_ilbo

https://story.kakao.com/chopms

저작권자 © 경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