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박군
지난 17일 발매된 트로트 가수 박군의 신곡 ‘한잔해’가 SNS 상에서 인기를 얻고 있어 성인가요의 폭넓은 대중화에 한몫을 단단히 하고 있다.

최근 온라인을 통해 업로드한 박군의 신곡 ‘한잔해’ 뮤직비디오와 ‘박군’이 직접 출연한 ‘노래방에서 인싸 되는 법’의 영상이 오픈되자마자 페이스북에서 수백만 뷰의 조회수를 올리고 있다.

또한 ‘한잔해’ 영상이 유튜브, SNS에서 업로드되고 관련 패러디, 댄스 커버 영상도 많이 올라오고 있을 뿐 아니라 아프리카, 러시아와 같은 해외에서도 댄스를 따라 하는 성인가요계에서는 이례적으로 넓은 연령층과 해외까지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대중적으로 반응이 좋은 이유는 박군의 ‘한잔해’가 귀에 쏙쏙 박히는 센스 있는 가사와 신나는 리듬이 매력적인 트로트곡이라는 것과 요일 별로 한 잔을 해야 하는 이유와 군침 도는 안주 이야기가 담긴 가사, 중독성 있는 댄스가 웃음을 불러온다는 것이 주변의 반응이다.

이런 반응에 가수 박군는 “이번 곡 ‘한잔해’를 처음 부를 때는 많은 부담감과 두려움이 사실 있었는데 뮤직비디오가 공개되자 많이 사랑해주시고 격려해주셔서 정말 감사하다. 앞으로도 더욱더 낮은 자해로 노력하는 박군이 되겠다”고 소감을 피력했다.

한편, 박군 소속사 주식회사 오케이 컴퍼니그룹의 조성환 대표는 중국 상해 부동산 기업 선유그룹과 MOU 채결하여 상해에 홍첸루에 지사를 두고 활발한 교류를 진행 중이다.

저작권자 © 경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