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2월 13일까지

티웨이항공 ‘수능 끝, 고생했3’ 행사 포스터. 티웨이항공

티웨이항공이 수능을 치른 학생들을 위한 ‘수능 끝, 고생했3’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13일 티웨이항공에 따르면, 행사는 대학수학능력시험 당일인 14일 오전 10시부터 내년 2월 13일까지 진행된다.

수험생 본인이 티웨이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에서 국내선과 국제선 항공권 예매(국내 출발 기준) 시 최대 30%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노선별로 살펴보면 대만·동남아·대양주는 10%, 국내선과 홍콩·마카오 20%, 일본은 30%의 할인이 적용된다.

할인혜택을 이용하는 방법은 티웨이항공 항공권 예매를 선택한 후 정보 입력 순서의 개인 신분 할인창에서 ‘수험생 할인’을 선택해 결제하면 된다.

여행 당일 공항 내 항공권발급창구에 ‘2020 수능 수험표’, ‘원서 접수증’, ‘대입 지원서’ 중 한 가지를 제시하면 탑승권이 발급된다.

이달 14일부터 내년 2월 13일까지 예약·탑승이 가능하다.

다만, 내년 설 연휴 기간인 1월 22일부터 28일까지 항공권은 혜택에서 제외된다.

티웨이항공은 항공권 할인과 함께 ‘배달의 티웨이’ 행사를 연다고 밝혔다.

티웨이항공 SNS 계정에 응원하고 싶은 수험생의 사연을 남기면 2명에게 제주도 왕복 항공권과 합격 떡을, 15명에게 합격 떡 세트를 증정한다.

응모 기간은 오는 22일(금)로, 같은 달 25일 당첨자가 발표된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수능까지 수고한 학생들을 격려하고자 할인과 응원 선물을 전달하는 행사를 마련했다”며 “할인 혜택을 받는 여객은 여행 출발 전 홈페이지에서 신분 증빙 서류를 꼭 확인하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전재용 기자
전재용 기자 jjy8820@kyongbuk.com

경찰서, 군부대, 교통, 환경, 노동 및 시민단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경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