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양·실속 둘다 챙기는 '육지 속 보물섬'

울진 금강송 에코리움이 운영 활성화를 위해 이달부터 금강송테마전시관에 전문해설사를 배치하고 신규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에코리움 운영사인 코오롱 LSI는 교육과 힐링을 동시에 경험할 수 있는 ‘건강한 워크숍 패키지’ 2종을 출시했다.

이번 상품은 몸과 정신 건강을 위한 ‘웰니스(Wellness)’를 주제로 단체 체험을 원하는 기업들을 위해 기획됐으며, 건강 프로그램 체험과 교육, 숙식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1박 2일 일정으로 구성됐다.

부가 프로그램에 따라 ‘교육형’과 ‘실속형’ 중 선택할 수 있고, 심신의 피로를 해소할 수 있는 금강송숲길 힐링 트레킹과 요가 클래스, 금강송테마전시관 관람 등 단체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또한 피톤치드가 풍부한 금강송 숙소 1박, 건강식으로 구성된 아침과 점심, 황토 찜질방과 회의실 무료 사용 혜택이 제공된다.

특히 교육형 패키지를 선택할 경우 전문 강사의 기업 교육 프로그램이 일정에 포함되며, 기업 교육 프로그램은 직장인 스트레스 관리법과 리더십, 이미지메이킹, 세일즈,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 등 업무에 꼭 필요한 핵심 강의를 선택해 수강할 수 있다.

실속형 패키지는 구성원들이 함께 이색적인 체험을 즐길 수 있는 DIY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건강한 워크숍 패키지’ 2종은 최소 20명부터 최대 100명까지 신청할 수 있으며, 인원에 따라 정가 대비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금액은 20인 기준으로 교육형 260만 원부터며 실속형은 150만 원부터다.

김형소 기자
김형소 기자 khs@kyongbuk.com

울진 담당

저작권자 © 경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