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포항드론교육센터 대표이자 포항대학교 국방드론항공과 초빙교수인 양정대 대표(앞 줄 왼쪽)이 장학금 전달식을 가진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포항대학교(총장 한홍수) 국방드론항공과는 최근 포항드론교육센터 양정대 대표가 국방드론항공과 재학생 6명에게 4000만원의 장학금과 장학증서를 전달하는 행사를 가졌다.

포항드론교육센터 대표이자 국방드론항공과 초빙교수인 양정대 대표는 올해 초빙돼 학과 드론 수업은 물론 드론동아리 지도를 통해 드론축구대회서 우수한 성적을 내는데 지원을 아끼지 않았다.

특히 장학금 수여 대상자 6명 전원이 2019~2020년 드론축구 국가대표 선발이 유력시되면서 이들 노력과 결실에 대한 격려 뜻을 담아 장학금과 증서를 수여했다.

장학생 대표 장현호 학생은 “장학금은 물론 지난 1년 동안 많은 대해 출전 기회 제공 및 지도해 주신 양정대 교수님께 감사드린다”며 “열정과 전문적인 실력을 바탕으로 지도하는 것을 보고 저도 배워서 교수님처럼 드론 분야 전문가가 되겠다는 꿈을 가지게 됐다”고 소감을 밝혔다.

양정대 대표는 “올해 처음 출전한 대회에서 우승을 시작으로 마지막 대회에서 국가대표 선발로 마무리할 것 같아 기쁘다. 학생들이 믿고 잘 따라줘서 얻은 결과라고 생각한다”며 “내년에도 각종 대회와 드론제작에 더욱 더 매진해서 원하는 꿈을 반드시 이룰 수 있기를 바란다”고 했다.

저작권자 © 경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