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폴리텍대학 포항캠퍼스가 지난 16일 한국폴리텍대한 법인 대강당에서 열린 2019년 폴리텍대학 우수사례 경진대회에서 학습동아리 분야 금상을 수상했다.
한국폴리텍대학 포항캠퍼스(학장 천세영·이하 포항캠퍼스)가 지난 16일 한국폴리텍대한 법인 대강당에서 열린 2019년 폴리텍대학 우수사례 경진대회에서 학습동아리 분야 금상을 수상했다.

폴리텍대학 우수사례 경진대회는 대학운영 및 사업성과, 학습동아리 활동 등 다양한 분야의 우수사례를 발굴·확산시켜 혁신 기반을 강화하고, 기관 경쟁력 제고를 위해 매년 마련하고 있는 행사다.

포항캠퍼스는 학습동아리 분야에서 ‘스틸아트 페스티벌에서 작품으로 꽃 핀 폴리텍의 기술’이라는 제목으로 산업설비과 이경현 교수가 이끄는 동아리 ‘맨오브스틸’이 출전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산업설비과 학생들은 실용적인 용접 등의 기술과 교육 공유를 위해 학습동아리를 운영해왔으며, 포항시가 주최하는 포항스틸아트 페스티벌에 재능기부를 하고 있다.

천세영 학장은 “이번 학습동아리 수상 외에도 캠퍼스 경쟁력 제고 및 효과적인 교육 운영을 위한 다양한 방안들을 마련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포항캠퍼스는 2020학년도 전문기술과정(주간 1년) △컴퓨터응용기계과 △산업설비과 △전기제어과 3개과를 모집 중에 있다.

이종욱 기자
이종욱 기자 ljw714@kyongbuk.com

정치, 경제, 스포츠 데스크 입니다.

저작권자 © 경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