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로쁘띠 키즈파크 포항점은 22일 키즈카페에서 포항시 학교운영위원장 협의회와 함께 당일 헌혈증 기부시 소인 1회 무료 3시간 및 동반 성인 무료 입장을 진행했다. 사진은 키즈파크 포항점 조순영 점장이 모인 헌혈증을 학교운영위원장 협의회 오염만 회장(왼쪽)에게 전달하며 악수를 하고 있다.
헬로쁘띠 키즈파크 포항점(점장 조순영)은 지난 22일 키즈카페에서 포항시 학교운영위원장 협의회(회장 오염만)와 함께 당일 헌혈증 기부 시 소인 1회 무료 3시간 및 동반 성인 무료 입장을 진행했다.

이날 모인 헌혈증은 모두 포항시 학교운영위원장 협의회에 기부했다.

헬로쁘띠 프리미엄 키즈파크 정만재 대표는 “포항점은 지속적인 헌혈증 기부 무료이용 이벤트를 실시해왔으며, 학교운영위원장 협의회와 함께한 이번 착한 나눔 캠페인이 뜻깊은 행사였고 의료 소외계층에 잘 전달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조순영 점장은 “두 아들 엄마로서 키즈카페를 운영하고 있다.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는 키즈카페에 보다 많은 아이들을 초대하고 싶다”며 “차후 봉사단체와 연계로 많은 친구들을 초대할 계획”이라고 했다.

한편, 헬로쁘띠 키즈파크는 포항시 드림스타트와 업무협약을 체결해 대상 가정 무료 이용권 후원 및 지역 아동복지센터의 아이들을 정기적인 후원 및 무료 체험 등 주위 많은 봉사를 하고 있다.

저작권자 © 경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