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부초등학교는 지난 24일 한 해를 마무리하면서 1년의 추억이 깃든 학급앨범과 학교달력을 제작하여 전교생에게 선물했다.
울릉군 천부초등학교(교장 김명숙)는 지난 24일 한 해를 마무리하면서 1년의 추억이 깃든 학급앨범과 학교 달력을 제작하여 전교생에게 선물했다.

학급앨범에는 일 년 동안 함께했던 각 학급별 교육활동과 행사체험 등의 사진들을 월별로 담아 추억을 떠올릴 수 있고, 학교달력에는 학교 전체의 행사와 다양한 실적들을 한눈에 알 수 있는 포토북 형태로 제작하여 1년을 회상할 수 있게 됐다.

또 작은 학교 자유학구제 사업 예산을 활용하여 3만 원 상당의 크리스마스 선물을 학생들에게 선물하는 등 따뜻한 크리스마스를 보내기 위한 깜짝 이벤트를 실시하여 학생들과 행복한 시간을 보냈다.

선물을 받은 4학년 학생은 “친구들과 제 모습이 담긴 앨범을 보니 재미있고 기분이 좋아요. 그리고 제가 갖고 싶었던 물건을 직접 크리스마스 선물로 받으니 착한 일을 많이 해서 상을 받는 것 같아 행복해요”라고 말했다.

교장 김명숙은 “학급앨범과 학교달력을 보니 선생님들이 일 년 동안 다양한 교육활동과 행사 준비에 고생하셨다는 생각이 들며 감사함을 전합니다. 그리고 사진 속 행복하고 즐거워 보이는 아이들의 모습에 저도 덩달아 행복해집니다. 앞으로도 아이들이 행복한 천부초등학교가 될 수 있도록 애쓰겠습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박재형 기자
박재형 기자 jhp@kyongbuk.com

울릉군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경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