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신년인사회’에 참석한 지역 단체장들이 새해 지역사회 번영을 기원하는 시루떡을 자르고 있다. 경산상공회의소.
‘2020년 경산시 신년인사회’가 3일 오전 11시 인터불고 경산CC 연회장에서 경산상공회의소(회장 김점두) 주관으로 열렸다.

이날 신년인사회에는 최영조 경산시장, 강수명 경산시의회 의장, 이인선 대구경북경제자유구역청장, 박세평 노인회장, 김봉식 경찰서장, 김영윤 경산교육장, 윤영조·최희욱 전 시장, 서길수 영남대 총장, 변창훈 대구한의대 총장, 정현태 경일대 총장 등 지역 대학 총장, 지역 정·제계 단체장, 언론인, 기업인, 간부 공직자 등 300여 명이 참석했다.

경산상공회의소 주관으로 지난 3일 인터불고 경산CC 연회장에서 열린 2020년 경산시 신년인사회‘지역 각계인사 300여명이 참석했다. 경산상공회의소.
김점두 경산상의 회장은 신년사를 통해 “새해의 힘찬 출발과 함께 지역민들의 안녕과 화합을 기원하고, 올 한해 도전과 혁신의 기업가 정신을 바탕으로 지역경제의 힘찬 재도약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자”고 당부했다.

최영조 경산시장은 “경자년 새해에는 ‘성공은 중간에 그만두지 않음에 달려있다’는 공재불사(功在不舍)의 자세로 더 큰 생각과 더 큰 발걸음으로 시민만 바라보며 나아가겠다”고 밝혔다.

김윤섭 기자
김윤섭 기자 yskim@kyongbuk.com

경산 담당

저작권자 © 경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