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1일까지 30%…회원 구매 시 5% 적립

영천시 별빛촌장터 설맞이 할인이밴트 팝업창.
영천시는 2020년 경자년 새해를 맞아 설맞이 농·특산물 특별 할인행사를 온라인 쇼핑몰 ‘별빛촌장터’에서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6일부터 오는 31일까지 총 26일간이며 전 품목 30%할인과 무료 배송(일부 품목 제외)을 실시하며 회원 구매 시 구매 금액의 5%를 적립금으로 제공하는 등 할인이밴트 행사를 열고 있다.

온라인 쇼핑몰 별빛촌장터(http://01000.yc.go.kr)는 사과, 쌀, 한우 등 신선한 농산물과 전통 장, 식초, 사과즙, 포도즙 등 농산가공품과 양잠제품, 한방제품 등 지역에서 생산되는 우수한 특산물 총 200여 개 제품들이 입점해 소비자의 구매 욕구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최재열 유통마케팅담당은 “명절 선물과 제수용품 구입을 희망하는 소비자는 특별할인 행사 기간을 이용하면 우수한 영천의 농·특산물을 파격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많은 이용을 바란다”고 밝혔다.

또 고객과 농가 직거래 방식으로 운영돼 이번 할인행사를 통해 입점 농가는 고객의 구매 만족도를 높여줌으로서 지속적인 고객을 확보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와 관련해 시는 쇼핑몰을 통한 직거래를 활성화하기 위해 입점 농가 교육, 상품 품질 향상과 대도시 및 배너 광고 등 쇼핑몰 홍보와 고객들의 재구매율 높이기 위한 적립금 지원 등 다양한 시책을 추진하고 있다.

권오석 기자
권오석 기자 osk@kyongbuk.com

영천 담당

저작권자 © 경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