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책읽기 신년 목표 설정하면 경품 와르르

대구은행 1본점 전경.
대구은행은 2020년 새해를 맞아 ‘경자야! 대카하쥐!’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DGB대구은행의 비대면(IM뱅크·웹뱅킹) 신용카드 발급 고객, DGB대구은행 BC카드 운동·서적 관련 누적 10만원 이상 사용 고객 등에게 에어팟, 100% 캐시백, 커피 기프티콘 등을 증정하는 행사다.

먼저 비대면채널 신용카드 신규 발급 후, 익월 말까지 누적 10만 원 이상 사용하는 고객을 대상 전원에게 100%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기프티콘과 중복으로 추첨을 통해 에어팟 프로(1등 1명), 클럭 마사지 기기(2등 3명), 베이커리 쿠폰(3등 파리바게트 롤 케이크 기프티콘 40명) 등을 증정한다.

새해를 맞아 운동, 책 읽기 등의 신년 목표를 설정한 고객들을 위한 이벤트도 눈에 띈다. DGB 대구은행 BC카드로 개인 신용·체크 카드로 운동과 서적 관련 구매액이 누적 10만 원 이상일 경우 추첨을 통해 100% 캐시백(1등 해당 매출 100% 캐시백 40명), 교보문고 기프트 카드(2등 모바일 기프티콘 3만 원 권 40명), 커피 기프티콘(3등 스타벅스 디저트 세트 40명) 등을 증정한다.

또 국세 무이자할부 실시로 고객 편의를 돕는다. 올해 12월 31일까지 국세를 DGB 대구은행신용카드(개인·기업)로 납부시 2~6개월 무이자할부(할부수수료 전액 면제)가 가능하며 납부는 CD·ATM, 카드로택스, 세무서 등에서 가능하다. 부가가치세, 소득세, 종합부동산세, 상속세 등 국세에 대해 6개월까지 무이자납부가 가능하여 분할하여 납부하는 혜택을 받을 수 있다.

DGB 대구은행 BC카드의 신년 첫 이벤트 ‘경자야! 대카하쥐!’는 1월 한달 간 진행되며, 당첨자는 이벤트 종료 후 개별 통지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DGB 대구은행 홈페이지(www.dgb.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무환 기자
박무환 기자 pmang@kyongbuk.com

대구취재본부장. 대구시청 등을 맡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경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