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점포 운영·주차장 반값 할인 등

대구은행은 설 맞아 대 고객 이벤트 실시한다.
대구은행은 2020년 설 명절을 맞아 휴게소 모바일 뱅크 운영, DGB 대구은행 BC카드 주차장 반값 할인 등의 대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먼저 설 명절 연휴에 앞서 수~금 사흘간 칠곡 동명휴게소(춘천 방향) 및 동대구역 광장에서 DGB 대구은행 이동점포 금융 서비스를 실시한다.

설맞이 DGB 대구은행 이동점포 금융서비스는 오는 22일~ 24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운영된다. 12m 크기·16t 규모의 대형트럭 및 25인승 미니버스에 설치된 은행 업무용 특수차량에서 명절 신권을 교부할 예정이며, ATM기기도 이용할 수 있다.

휴게소에서 쉬어가는 귀향객들을 위해 귀성길 피로를 풀어주는 다양한 게임을 한복을 입은 DGB 대구은행 직원들이 함께하며 즐거운 명절나기 덕담을 나누는 시간이 될 예정이다.

명절을 맞아 명소 방문 등 이동이 잦은 DG B대구은행 BC카드 고객을 위해 전국 관광지, 공항 주차장 등의 주차장에서 반값 할인이 적용되는 ‘설날엔 대카- 설 연휴 주차장 50% 청구할인’ 카드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24일~ 27일까지 나흘간 BC카드 가맹점 기준 주차장으로 등록된 곳에서 사용하면 5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17일~23일까지 BC카드 페이스 북 앱에서 혜택을 태그한 후 이용해야 적용되며 자세한 내용은 DGB대구은행 홈페이지(www.dgb.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무환 기자
박무환 기자 pmang@kyongbuk.com

대구취재본부장. 대구시청 등을 맡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경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