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서비스

현대제철, 자동차 솔류션 브랜드 ‘H-SOLUTION’ 홈페이지 구축
현대제철, 자동차 솔류션 브랜드 ‘H-SOLUTION’ 홈페이지 구축
  • 이종욱 기자
  • 승인 2020년 01월 30일 21시 31분
  • 지면게재일 2020년 01월 31일 금요일
  • 12면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객사에 차별화된 가치 제공
현대제철이 미래 자동차 소재시장에서의 우위 선점과 경쟁력 확보를 위한 고객 맞춤형 자동차 솔루션 브랜드 ‘H-SOLUTION’의 기술과 서비스를 담은 홈페이지를 선보였다.
올해 글로벌 자동차 강판 판매 100만t시대를 목표로 전사적 역량을 집중할 것이라고 밝힌 현대제철이 미래 자동차 소재시장에서의 우위 선점과 경쟁력 확보를 위한 고객 맞춤형 자동차 솔루션 브랜드 ‘H-SOLUTION’의 기술과 서비스를 담은 홈페이지를 선보였다.

‘H-SOLUTION’은 고장력강·핫스탬핑 등 자동차용 소재 단위에서부터 성능과 원가, 품질을 향상시킬 수 있는 물성·성형·용접·방청·도장·부품화를 아우르는 자동차 솔루션 전문 브랜드로, 안전하고 친환경적인 초고강도 경량차체를 실현하겠다는 현대제철의 의지를 담고 있다.

현대제철은 최근 회사 홈페이지 내에 ‘H-SOLUTION’의 기술과 서비스를 담은 ‘AE서비스 포털(http://ae.hyundai-steel.com)’을 오픈했다고 30일 밝혔다.

AE는 ‘Application Engineering’의 약자로 고객사의 경쟁력을 극대화하기 위해 기획·설계 단계부터 생산·판매에 이르는 모든 프로세스에서 차별화된 가치를 만들어 제공한다는 현대제철만의 사업 전략을 뜻한다.

이번 홈페이지 구축으로 고객들은 지난해 4월 현대제철이 출시한 자동차 솔루션 전문 브랜드인 ‘H-SOLUTION’을 중심으로, 회사가 생산하는 자동차 강재 제품 및 부품적용에 필요한 응용 기술 등을 한 눈에 돌아 볼 수 있게 됐다.

또한 동일한 내용을 적용한 모바일 앱도 개발, 스마트폰으로도 언제 어디서나 확인할 수 있게 편리함을 보탰다.

이와 함께 고객사 서비스 강화를 위한 사이트도 마련했다.

이 사이트는 기존 미팅·이메일 교환 등으로만 알 수 있었던 강종 인증 현황, 기술지원 요청 등을 상시적으로 확인할 수 있어 신속한 업무 진행에 도움을 줄 전망이다.

현대제철은 이번 홈페이지 오픈으로 현대제철만의 고품질 자동차 소재에 대한 홍보는 물론 모빌리티로 이동하는 자동차 산업 패러다임 변화에 대응하는 기술력과 서비스를 고객들에게 다시 한 번 각인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현대제철 관계자는 “변화하는 시장 환경에서 고객과의 협업과 상생이 무엇보다 중요한 요소가 될 것”이라며 “현대제철은 미래 가치를 담은 기술력 제공으로 미래 글로벌 자동차강판 시장을 선도하게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현대제철은 제조 부문을 비롯한 전 부문의 스마트화로 한층 진화된 ‘스마트 엔터프라이즈’구축을 통한 혁신경영을 가속화 하고 있다.

이종욱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이종욱 기자
이종욱 기자 ljw714@kyongbuk.com

정치, 경제, 스포츠 데스크 입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