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스틸러스 장영복 단장은 이강덕 포항시장을 만나 시즌권을 전달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포항스틸러스는 17일 포항시와 포항시의회를 방문, 오는 3월 1일 2020 K리그1 홈 개막전을 앞두고 시즌관람권을 전달했다.

이날 장영복 단장은 이강덕 시장과 서재원 의장을 방문해 시즌권을 전달하고, 올 시즌에도 많은 응원을 해줄 것을 요청했다.

이에 이강덕 시장은 “올 해 포항 시민들이 스틸러스의 승리를 통해 힘을 낼 수 있도록 신나고 즐거운 축구를 해주기 바란다”고, 서재원 의장은 “스틸러스의 승리를 통해 포항 시민들에게 희망을 줄 수 있도록 구단 구성원 모두 하나가 되어 달라”고 덕담을 나눴다.
포항스틸러스 장영복 단장은 서재원 포항시의회 의장을 만나 시즌권을 전달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한편 포항은 매년 시청과 의회에서 시즌권 구매행사를 가져왔으나 코로나-19바이러스 확산 방지를 위해 행사를 취소하는 대신 공무원과 시민들의 시즌권 구매 편의를 위해 시청 새마을체육지원과에서도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오는 28일까지 시청에서 구매 가능한 권종은 법인 시즌권(16회·8만원)과 티켓북(10매·8만원)이다.

한편 포항 선수단은 오는 22일까지 제주 서귀포에서 2차 동계전지훈련으로 올 시즌을 준비할 예정이다.

이종욱 기자
이종욱 기자 ljw714@kyongbuk.com

정치, 경제, 스포츠 데스크 입니다.

저작권자 © 경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