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통합당 경주시

박병훈 예비후보(미래통합당·경주시)
박병훈 국회의원 예비후보(미래통합당·경주시)가 21대 국회의원선거 출마를 공식 선언했다.

박 예비후보는 20일, 경주시청 브리핑룸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미래통합당이 이번 총선에서 원내 1당은 물론 압승으로 정권 탈환 교두보를 구축해야 한다”면서 “시민 국회의원으로 시민 박카스가 돼 귀족 국회의원의 때를 깨끗하게 씻어 내겠다”고 강조했다.

또한 박 후보는 “중앙에서 내려보낸 ‘귀족 국회의원’이 아니라 지역과 중앙을 아우를 수 있는 풀뿌리 후보, 지역밀착형 후보가 당선돼야 미래통합당이 총선에서 승리할 수 있다”며 “평생 경주시민과 함께 웃고, 함께 우는 이웃으로 살아오며 실천해온 신념을 국회의원 의정활동의 실천덕목으로 삼고 경주시민과 일반 국민을 대변하는 국회의원이 되겠다”고 강한 의지를 내비쳤다.

이날 박 후보는 자신이 꿈꾸는 경주를 △공정한 행복경주 △시민중심 복지경주 △인재양성 교육경주 △첨단 산업경주 △미래지향 농업경주 △깨끗한 청렴경주 △역사유적과 시민의 삶이 조화로운 경주 △선진 교통경주로 요약해 발표하고, 의정활동 목표를 ‘경주시민 한 사람 한 사람의 삶의 가치가 빛나는 경주’로 설정했다고 밝혔다.

마지막으로 박 후보는 “출마선언과 더불어 구체적 공약을 세 분야로 나눠 발표하고 순차적으로 준비된 공약을 발표하겠다”며 “모든 공약은 구호성 공약이 아니라 가능한 한 상세히 법 제정, 개정 등 실천방안을 함께 제시하겠다”고 했다.

황기환 기자
황기환 기자 hgeeh@kyongbuk.com

동남부권 본부장, 경주 담당

저작권자 © 경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