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위경찰서 생활안전교통과 여성청소년계는 17일 군위군 부계면 소재 성바오로 청소년의 집을 방문, 미리 준비해 간 손 소독제와 다과류를 전달했다.

군위경찰서(서장 박효식)는 17일 군위군 부계면에 있는 청소년 보호시설인 ‘성바오로 청소년의 집’을 방문해 ‘코로나 19’로 인해 개학이 연기됨에 따라, 시설 내에서 폭행, 집단 따돌림 등 각종 범죄 및 협소한 공간 생활로 인한 집단 감염 예방에 대해 점검했다.

군위경찰서 생활안전교통과 여성청소년계는 성바오로 청소년의 집 시설 외부 벤치에서 원장과 교사를 통해 미리 준비해 간 손 소독제와 다과류를 전달하고, 시설 내 청소년 범죄행위 발생 시 여성청소년계와의 협력 체제를 유지하고 학생들 대상으로 ‘코로나 19’의 예방수칙을 교양해 건강한 보호시설이 될 수 있도록 당부했다.
 

17일 군위경찰서 생활안전교통과 여성청소년계는 성바오르 청소년의 집 시설 외부 벤치에서 원장과 교사를 통해 코로나 19 예방과 폭력예방 등을 당부했다.

권홍 생활안전교통과장은 “코로나 19로 내부생활이 증가하는 만큼 이로 인해 발생하는 청소년 범죄뿐 아니라, 가정 내에서 발생하는 가정폭력에 대해서도 재발 우려 고위험 가정을 선정해 주기적인 모니터링을 통해 예방 활동을 펼쳐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만식 기자
이만식 기자 mslee@kyongbuk.com

군위 의성 담당

저작권자 © 경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