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통합당 포항남·울릉

지난 21일 박명재 국회의원을 비롯한 지역 도·시의원 및 당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김병욱 후보의 압승을 다짐하는 자리를 가졌다.
김병욱 미래통합당 예비후보(포항남·울릉)가 박명재 국회의원을 비롯한 당원협의회가 본격적인 지원에 나서기로 하면서 21대 총선 압승을 향한 각오를 다졌다.

박명재 의원은 지난 21일 미래통합당 포항남·울릉지구당에서 김병욱 예비후보와 지역 도·시의원 및 당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김병욱 후보의 압승을 다짐하는 자리를 가졌다.

이 자리에서 박명재 의원은 “김병욱 후보는 시민들의 선택과 당의 결정에 따라 4·15 총선 포항남·울릉선거구의 미래통합당 후보가 됐다”며 “도·시의원과 당협이 중심이 돼 4·15 총선의 압승을 위해 모두가 심기일전으로 뭉쳐야 한다”고 당부했다.

박 의원은 “저는 세대교체라는 시대적 흐름에 따라 2선으로 물러나며, 당의 조직과 권한을 모두 이어받은 김병욱 후보는 세대교체를 이뤄낼 젊고 유능한 최고의 적임자”라며 “비록 나이는 어리지만 13년의 국회보좌관 경험으로 입법·예산 등의 국회활동이 결코 낯설지 않은 정치신인”이라고 추켜세웠다.

특히 “이번 공천 결과에 대해 불만과 분노가 없을 수 있겠느냐”고 밝히면서도 “이 시기에 과연 어떤 것이 당을 위하고 나라를 위하고 포항을 위하는 것인지 현명히 판단하고, 저는 이번 선거의 총괄선거대책위원장을 맡아 총선압승을 위해 주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공천을 받지 못한 김순견·문충운 예비후보도 공동선대위원장을 맡아 당의 발전과 박명재의 ‘큰 정치’, 김병욱의 ‘새 정치’가 어우러지는 역사적인 순간을 위해 함께 하자”며 “이제 우리 모두는 문재인 정권과 사리사욕에 눈먼 특정 후보자들을 반드시 심판하자”고 당부했다.

박명재 의원의 이 같은 격려에 김병욱 예비후보는 “박명재 의원님의 성원과 지지로 포항과 울릉군의 발전에 매진해 시민들의 성원에 반드시 보답하겠다”며 감사를 표한 뒤 “제 어깨에 지워진 짐의 무게를 알고 있으며, ‘저의 패배는 곧 박명재 의원님의 패배이며, 문재인 정권을 심판하라’는 국민의 여망을 배반하는 것이라는 각오로 죽을 힘을 다해 이번 선거에 임하겠다”는 각오를 밝혔다.

이종욱 기자
이종욱 기자 ljw714@kyongbuk.com

정치, 경제, 스포츠 데스크 입니다.

저작권자 © 경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