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주자로 손흥민 지목

방탄소년단[빅히트엔터테인먼트 제공]. 연합

세계적인 그룹 방탄소년단(BTS)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응원 메시지를 전했다.

방탄소년단은 23일 공식 유튜브 계정과 ‘러브 마이셀프’ 캠페인 트위터 계정 등지에 ‘방탄소년단 코로나19 국민 응원 메시지’ 영상을 게재했다.

앞서 20일 국군간호사관학교 간호장교들이 국방부 SNS에 올린 코로나19 극복 응원 메시지 영상에서 “방탄소년단이 릴레이 응원 메시지 첫 번째 주인공이 되어 달라”고 요청한 것에 응답한 것이다.

진은 “요즘 익숙했던 매일매일이 얼마나 큰 의미였는지 또 관객석이 텅 빈 무대에 서며 여러분과 한 공간에서 호흡하는 순간이 얼마나 소중했는지 절실히 느끼고 있다”며 안타까운 마음을 드러냈다.

지민은 “우리는 아픔도 기쁨도 함께 나눌 만큼 아주 가까이 연결돼 있다”면서 “어떤 어려움도 이겨낸다는 용기와 의지만 있다면 그 연결의 힘으로 이 시기를 극복해 나갈 수 있다고 생각한다”고 강조했다.

정국은 “불안보다는 믿음이 분노보다는 위로가 필요한 때”라며 “저희도 대한민국 국민으로서, 세계 시민으로서, 여러분들과 함께 지혜롭게 헤쳐나가겠다”고 말했다.

뷔는 “여러분과 함께 노래하고 기쁨을 나눌 수 있는 순간이 빨리 왔으면 좋겠다”고 했고 리더 알엠 역시 “다시 찾아올 일상을 기다리며 저희는 저희의 자리에서 최선을 다하고 있겠다”고 말했다.

제이홉은 “지금 이 순간에도 국민의 안전과 생명을 위해 바이러스와 싸우고 계실 간호장교 여러분과 의료진, 방역 관계자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감사의 뜻도 전했다.

마지막으로 방탄소년단 멤버들은 함께 손을 모으고 “힘내라 대한민국, 대한민국 화이팅”을 힘차게 외쳤다.

이들은 “다음은 대한민국 축구계에서 새 기록과 새 역사를 써내려가고 있는 월드스타 손흥민 선수, 저희 응원을 이어달라”며 다음 릴레이 응원 주자로 잉글랜드 프로축구 프리미어리그에서 뛰는 손흥민을 지목했다.
 

연합
연합 kb@kyongbuk.com

저작권자 © 경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