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통합당 영천·청도

이만희 예비후보(미래통합당, 영천·청도)
이만희 국회의원 예비후보(미래통합당, 영천·청도)는 23일 ‘더 큰 지역발전과 더 좋은 의료환경을 만들겠다’며 지역별 맞춤형 대표 공약을 발표했다.

이날 이 예비후보는 “오늘 발표하는 대표공약은 ‘더 큰 영천, 더 큰 청도’를 표방하며 영천시와 청도군의 현재와 미래를 아우르는 공약으로 중단 없는 지역 발전과 함께 지역민들의 삶을 한 단계 높일 수 있는 방안을 마련하기 위해 종합적으로 검토했다”고 밝혔다.

영천시 대표공약은 ‘더 크고 좋은 렛츠런파크’ 조성으로 영천경마공원의 2단계 사업 조속한 착수를 통해 자연친화적 시민공원 및 레저형 테마파크를 건설해 시민들뿐만 아니라 박람회와 국제회의가 가능한 MICE 산업의 중심지 등 복합 관광단지를 조성하겠다는 것이다.

아울러 청도군은‘더 크고 든든한 의료환경’을 내세우며 청도군 보건소 청사 이전(신축) 및 경상북도 청도의료원 설립 등을 추진해 청도군의 의료환경을 정비·개선해 영남권 의료의 중심도시로 거듭나겠다는 계획을 제시했다.

이만희 예비후보는 “영천시민 그리고 청도군민들께서 진정으로 원하시는 지역발전이 무엇인지 알기 위해 늘 현장에서 소통하고자 노력했다”며 “오늘 공약 발표를 시작으로 앞으로 선거일 전까지 우리 영천시와 청도군을 위한 공약을 차례로 발표해 유권자의 알 권리를 충족시킬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권오석 기자
권오석 기자 osk@kyongbuk.com

영천 담당

저작권자 © 경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