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통합당 포항남·울릉

미래통합당 김병욱 포항남·울릉 국회의원 예비후보가 박명재 국회의원을 총괄선대위원장, 김순견·문충운 공동위원장으로 하는 ‘미래희망캠프’를 출범했다. 김병욱선거사무소 제공
김병욱 미래통합당 예비후보(포항남·울릉)가 박명재 국회의원을 총괄선대위원장, 공천경쟁을 벌였던 김순견·문충운 예비후보를 공동위원장으로 하는 ‘미래희망캠프’를 출범시키고 본격적인 총선체제에 들어갔다.

‘미래희망캠프’의 중심이 된 이들 삼각편대는 “‘박명재의 큰 정치와 김병욱의 새 정치’가 어우러지며 포항의 새로운 시작을 맞이하는 역사적인 순간을 함께하자”는 데 뜻을 같이하고 이번 선거에서의 압승을 다짐했다.

박명재 총괄선대위원장은 “김병욱 후보의 압승을 위해 김순견·문충운 공동선대위원장 및 도·시의원과 당원 모두가 심기일전으로 뭉쳐야 한다”며 “이번 선거에서 우리 당원들은 ‘김병욱의 승리가 곧 박명재의 승리’라는 자세로 문재인 정권과 사리사욕에 눈먼 특정 후보자들을 반드시 심판하자”고 당부했다.

미래통합당 김병욱 포항남·울릉 국회의원 예비후보가 박명재 국회의원을 총괄선대위원장, 김순견(왼쪽)·문충운 공동위원장으로 하는 ‘미래희망캠프’를 출범했다. 김병욱선거사무소 제공
김순견·문충운 공동선대위원장도 “이번 선거는 세대교체를 통한 포항의 새로운 역사를 여는 역사적인 순간이 될 것”이라며 “박명재의 ‘큰 정치’, 김병욱의 ‘새 정치’가 어우러지는 역사적인 순간을 함께 맞이하자”고 각오를 다졌다.

이들의 큰 힘을 얻게 된 김병욱 예비후보는 “박명재 의원님을 비롯한 김순견·문충운 선배 정치인들이 저를 이끌어 주셔서 너무 든든하다”며 “선배 정치인들의 용단과 희생에 대한 보답은 총선압승을 위한 분골쇄신밖에 없다”고 총선 승리를 향한 강한 의지를 드러냈다.

한편 김병욱 후보 선대위는 조만간 청년·여성·어르신·장애인·근로자 등 분과별 본부장을 선임하고, 본격적인 총선 압승가도 주행에 나설 계획이다.

이종욱 기자
이종욱 기자 ljw714@kyongbuk.com

정치, 경제, 스포츠 데스크 입니다.

저작권자 © 경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