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G넥스원 생산5팀이 25일 경북아동옹호센터에서 초록우산어린이재단 경북지역본부에 후원금 1108만6000원과 마스크 300장을 전달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초록우산

LIG넥스원 생산5팀(팀장 하주석)은 25일 경북아동옹호센터에서 초록우산어린이재단 경북지역본부(본부장 문희영)에 후원금 1108만6000원과 마스크 300장을 전달했다.

LIG넥스원 생산5팀은 매년 정기적으로 지원하는 후원금과 더불어 이번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마스크를 기부하는 깜짝 사내캠페인을 실시했다.

해당 캠페인은 마스크 모금함을 설치해 자발적으로 기부할 수 있는 방식으로 진행됐으며 2주 만에 모금함이 가득 차며 성황리에 마무리 됐다.

이날 전달된 소중한 후원금과 마스크는 아동양육시설 코호트 격리조치, 지역아동센터 이용제한 등으로 더욱 어려운 시간을 보내고 있을 아이들에게 골고루 지원될 예정이다.

하주석 팀장은 “지역 아동의 어려움을 함께 공감하고 극복할 수 있도록 꾸준히 관심을 기울이겠다”고 했다.

한편, 초록우산어린이재단은 경북 아동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약 5억 원의 후원금 및 물품을 지원했으며 추가적인 지원을 계획하고 있다.

아름다운 나눔에 동참을 원하는 개인·단체·기업은 초록우산어린이재단 경북지역본부로 연락하면 된다.
 

저작권자 © 경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