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소속 고령·성주·칠곡

무소속 김현기 고령·성주·칠곡 국회의원 후보가 26일 칠곡군선거관리위원회에서 후보 등록을 하고 있다. 김현기선거사무소 제공
김현기 국회의원 후보(무소속, 고령·성주·칠곡)는 26일 후보 등록을 한 뒤 공식선거운동에 본격 돌입했다.

김 후보는 “오늘부터 군민 소속으로 선거운동에 나선다”며 “여당과 야당 후보가 아니라 군민들이 준 공천장을 받들어 반드시 총선에서 승리해 보답하겠다”고 출사표를 던졌다.

김 후보는 이번 총선에서 검증된 정책 능력과 인물에서의 차별성을 집중적으로 알리면서 민심을 파고들 계획이다.

특히 미래통합당의 막장 공천으로 인한 민심 이반이 상당히 크다고 판단해 ‘묻지마식 정당 투표’보다는 김 후보의 경쟁력인 ‘지역 후보, 군민 후보, 정책 후보’라는 메시지를 군민들에게 적극 알리고 지지를 호소한다. 또 코로나19 사태로 고통받고 있는 군민들의 표심도 집중 공략할 태세다.

김 후보는 “코로나19로 일자리와 지역경제 침체가 심각하고 코로나 19 이후 폭망경제 참상이 더 걱정된다”며 “군민들은 이제 대통령도, 정부도, 여당도, 야당도 못믿겠다고 분개하고 있다”고 밝혔다.

김 후보는 군민들의 피부에 와 닿는 ‘바로 시행 코로나 19정책’ 제시를 통해 군민들의 표심도 공략할 계획이다.

박태정 기자
박태정 기자 ahtyn@kyongbuk.com

칠곡 담당

저작권자 © 경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