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서비스

윤두현 후보 선거대책위 발족…위원장에 박석순 이화여대 교수
윤두현 후보 선거대책위 발족…위원장에 박석순 이화여대 교수
  • 김윤섭 기자
  • 승인 2020년 04월 01일 09시 27분
  • 지면게재일 2020년 04월 01일 수요일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래통합당 경산시
31일 오후 2시 미래통합당 경산시 윤두현 후보 선거사무실에서 선거대책위원장 박석순 이화여대 교수를 비롯해 선거대책위원회 임명장 수여식을 가졌다. 윤두현선거사무소 제공
윤두현 미래통합당 후보(경산시)는 3월 31일 오후 2시 선거 사무실에서 선거대책위원장 박석순 이화여대 교수를 선대위 임명장 수여식을 가졌다.

윤 후보는 “코로나19로 인해 사회적 거리두기 운동을 하고 있는 관계로 많은 분들과 함께하지 못해 죄송스럽게 생각한다”며 “21대 국회의원 선거는 문재인정권에 대한 중간평가이자 지금까지 발생한 경제 실정에 대한 평가이다”며 이번 선거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윤 후보는 또 “이번 국회의원 선거에서 압도적인 승리를 할 수 있도록 혼신의 노력을 다할 것이며, 참석하신 모든 분들도 경산에서 문재인정권에 대한 엄중한 심판이 될 수 있도록 힘 써 달라”고 당부했다.

선거대책위원장을 맡은 박석순 교수는 “윤두현 후보가 더 나은 경산, 살기 좋은 경산, 미래를 만드는 경산에 적합한 준비된 인물이다”며 “이번 총선에서 전국 최다득표를 할 수 있도록 미래통합당 당원들과 참석한 모든 분들이 최선의 노력을 다하자”고 했다.

윤두현 후보의 선거대책위원회는 박석순 위원장을 비롯해 이태길·김종현·김계태·김화선 부위원장, 배한철·홍정근·오세혁·조현일 조직본부장, 강수명 정책본부장, 박채아 홍보본부장, 이상대 직능본부장, 박병갑 유세본부장, 이철식·김봉희·박순득·박미옥·이기동·박병호·이성희·손병숙 조직부본부장과 조직본부단장, 특보 등 70여 명으로 꾸려졌다.

이날 임명장 수여식 참석자들은 “이번 선거는 코로나19로 힘들어하는 경산시민들께 힘과 믿음을 줄 수 있는 정책선거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자”고 다짐했다.

김윤섭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김윤섭 기자
김윤섭 기자 yskim@kyongbuk.com

경산, 청도 담당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