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불어민주당 경산시

전상헌 후보(더불어민주당·경산시)
전상헌 더불어민주당 국회의원 후보가 ‘경산대장정’을 명명한 집중유세에 돌입했다. 지난 12일 선거캠프 관계자 전원이 참석한 남천강변 청소를 시작으로 압량, 하양, 자인, 동부동 등 빗속에서도 집중유세를 진행하는 강행군을 이어가고 있다.

전상헌 후보 선거캠프는 경산시민과 함께 하는 선거의 일환으로 ‘아무노래 챌린지’를 진행했고, 선거운동 막바지까지 함께 하고 있는 선거사무원과의 결의를 다지는 시간을 가지기도 했다.

전 후보측 관계자는 “SNS를 통해 ‘경산대장정’ 이동경로를 사전 공지한 결과 ‘전 후보가 지역 어느 곳에 이동하는지, 꼭 우리 지역을 와달라, 지금 집으로 가고 있으니 조금만 천천히 와달라’ 등 경산시민의 요청이 쇄도했다”고 밝혔다.

집중유세에 돌입한 더불어민주당 전상헌 후보가 ‘딱 한 번만 일할 기회를 주십시오, 딱 한 번만 믿어주십시오’라고 호소하고 있다. 전상헌선거사무소 제공.
특히 전 후보는 자신이 살았던 진량 황제리 ‘황제아파트’ 유세에서 “황제아파트 106동에서 부모님을 모시고 살던 전상헌이 돌아왔습니다. 딱 한 번만 일할 기회를 주십시오”를 거듭 외쳐 그동안 ‘타지 사람이다’는 오해를 해명하는 부분에서 간절함을 나타냈다.

전 후보는 13일 경산시청 사거리에서 출근인사를 시작으로 진량, 자인 오일장, 경산오거리, 동부동, 압량 등으로 이어지는 집중유세를 통해 ‘딱 한 번만 일할 기회를 주십시오, 딱 한 번만 믿어주십시오’라고 호소했다.

김윤섭 기자
김윤섭 기자 yskim@kyongbuk.com

경산 담당

저작권자 © 경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