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불어민주당 대구 수성구을

이상식 더불어민주당 후보(대구 수성구갑)
이상식 더불어민주당 후보(대구 수성구갑)

여러분의 격려와 응원에 힘입어 여기까지 왔습니다. 지난 2년여간 지역 곳곳을 누비고 다니며 수성을 지역의 낙후된 곳을 직접 확인했습니다. 이번 총선이야말로 수성구의 균형발전, 골고루 잘사는 수성구를 만들기 위한 기회라고 생각하였고 지역 주민들의 목소리를 귀담아 들었습니다.

저는 경신고 이전으로 교육환경 개선과, 수성남부선 신설로 교통망 구축, 제2 대구의료원 유치로 삶의 질 개선, 투기과열지구 해제로 경기 활성화 등 현재 수성을 지역이 필요로 하는 공약으로 지역 주민들을 만나고 호소했습니다. 수성주민의 현명한 결정으로 이상식을 지지해 줄 것이라 믿습니다.

수성구의 사전투표율이 대구 평균보다 훨씬 높은 29.1%를 기록했습니다. 여러분의 열화와 같은 성원으로 상식이 통하는 대구, 새로운 희망이 시작되고 있습니다.

저는 남들이 흔히 가는 편한 길을 마다하고 스스로 험난한 정의의 길을 걸어 왔습니다. 대통령 앞에서도 소신을 지키는 사람, 저 이상식 한번 믿어 주십시오. 대구의 아들이 누군가는 한 사람이라도 집권여당으로 국회에 들어가야 대구의 민심을 대변하고 대구의 이익을 지킬 수 있지 않겠습니까.

저에게도 기회를 주십시오. 소신과 강단으로, 뚝심과 추진력으로 대구의 아들이자 수성의 자부심, 수성구민 여러분의 품격과 자부심 그리고 상식을 믿습니다.

배준수 기자
배준수 기자 baepro@kyongbuk.com

법조, 건설 및 부동산, 의료, 유통 담당

저작권자 © 경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