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통합당 대구 수성구을

미래통합당 대구 수성구을 이인선 후보.
미래통합당 대구 수성구을 이인선 후보.

먼저 코로나19의 아픔 속에서도 함께해 주신 대구 시민, 수성 구민들에게 대단히 감사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선거기간 동안 골목골목 종횡무진 순회유세, 집중유세 등을 통해 시민들의 아픔을 헤아렸고 미래통합당의 힘으로 문재인 정권의 독선과 만행을 심판해야 한다는 절실함을 알렸습니다.

문재인 정권을 심판해 달라는 시민들의 열망도 피부로 느낄 수 있었습니다.

특히 코로나19 불길이 잡혀가고 있어 다행입니다. 이는 그 누구의 덕도 아닌 대구의 일류 시민의식과 의료진 덕분입니다.

문 정권이 대구 코로나, 대구 봉쇄로 시민들을 무시한 행위에 대해선 반드시 책임을 져야 하며 투표일이 문 정권 심판의 날이 될 것입니다.

선거운동 시작 전 신뢰도 높은 언론사 여론조사에서 앞서 나가기 시작해 선거 중반의 여론조사에서도 당당히 1등을 차지했습니다. 시간이 갈수록 미래통합당을 중심으로 지지층이 결집한 것입니다.

문 정권의 폭주를 막기 위해선 대구의 자존심을 대변하는 통합당이 반드시 제1당이 돼야 합니다.

이젠 경제 코로나가 걱정인데, 국회의원이 돼 30년 동안 경제 전문가로서 현장을 누비며 다진 경험과 실행력으로 경제 코로나부터 잡겠습니다.

독립운동가 손녀로서의 뜨거운 애국심을 바탕으로 자유대한민국을 지키고 문 정권의 경제 실정, 외교 실정, 안보 실정을 바로 잡는데 혼신의 노력을 아끼지 않겠습니다.

전재용 기자
전재용 기자 jjy8820@kyongbuk.com

경찰서, 군부대, 교통, 환경, 노동 및 시민단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경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