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통합당 대구 수성구갑

미래통합당 대구 수성구갑 주호영 후보.
미래통합당 대구 수성구갑 주호영 후보.

그동안 대구 수성갑 지역을 누비며 많은 분들을 만나뵈었습니다. 수성구민과 진심을 나누며 하나가 되었고, 대한민국의 미래를 걱정하는 준엄한 민심을 확인했습니다.

우리 수성구 사전투표율이 29.08%를 기록했습니다. 대구에서 가장 높고, 대구 평균 23.56%보다 약 5% 높습니다. 가히 민심의 폭발입니다.

문재인 정권의 폭정과 무능에 대한 수성구민들의 분노가 그동안 얼마나 쌓여있었는지를 여실히 보여줬습니다. 믿고 기대하며 밀어줬을 때 그로 인한 실망과 배신감은 더 큰 것입니다.

문제는 경제입니다. 국민은 누구나 잘 살기를 원합니다. 경제를 살리는 첫걸음은 문재인정권의 좌파정책을 폐기하는 것입니다.

대구·경북 지역민 여러분, 그리고 수성구민 여러분, 한 분도 빠짐없이 투표장으로 가셔서 문재인 정권에 회초리를 들어주십시오. 그리고 나라를 바로 세우고 대구 경제를 살리며 수성구의 발전을 견인할 저 주호영에게 소중한 한 표를 부탁드립니다.

국회의원이 되면 그 소중한 뜻을 꼭 받들겠습니다. 반드시 문재인 좌파 독재 막아내겠습니다. 지치지 않고 수성구를 위해 일하겠습니다.

저와 저희 통합당이, 공정과 정의, 통합과 화합으로 우리 아이들이 살아갈 미래를 바로 세우겠습니다.

마지막 순간까지 물심양면으로 도움 주신 모든 분들에게 진심어린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전재용 기자
전재용 기자 jjy8820@kyongbuk.com

경찰서, 군부대, 교통, 환경, 노동 및 시민단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경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