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통합당 대구 서구

김상훈 당선인.
먼저 코로나19로 고단한 일상 속에서도, 김상훈을 믿고 뽑아 주신 서구 주민 여러분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올립니다. 선의의 경쟁을 펼치며 함께 선전한 상대 후보의 열정과 노력에도 경의를 표합니다.

선거 운동으로 마주한 서구의 일상은 코로나로 사라진 웃음, 무능한 정권의 실정으로 활기를 잃은 골목이었습니다.

이 때 제가 태어나고 자란 서구를 위해 다시 봉사할 기회를 주신 것 잊지 않겠습니다.

2021년 완공될 서대구 KTX 역사 건립이 끝까지 잘 진행될 수 있도록 하고, 이를 기반으로 대구광역철도, 대구산업선, 통합신공항 연결철도, 트램 조기착공 등 신규 노선이 서대구를 경유하도록 해 사통팔달 서구를 만들겠습니다.

서대구 하폐수 처리장 통합 지하화와 염색산단 사업장에 집진시설을 지원하고, 서대구 역세권 대개발을 추진해 쾌적한 정주 환경을 안겨드리겠습니다.

노후 교육 시설을 개선하고 우수 교사 유치, 교육도서관 신축을 지원하겠습니다. 우리 서구 아이들이 건강한 환경에서 배우고 자랄 수 있도록 학부모의 마음으로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3선 중진 의원이 된 만큼 강한 야당 의원으로서 소임도 다하겠습니다. ‘김상훈을 선택해 참 다행이었다’고 자랑스럽게 말할 수 있는, 한결같은 여러분의 서구사람 김상훈이 되겠습니다.

전재용 기자
전재용 기자 jjy8820@kyongbuk.com

경찰서, 군부대, 교통, 환경, 노동 및 시민단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경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