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정홍보 우수공무원 선정(왼쪽부터 강병수 주무관, 이장형 팀장, 김은규 팀장, 이연경 팀장, 최혜정 주무관)

영주시는 2020년도 1분기 시정홍보 우수공무원에 대한 표창장 수여식을 12일 가졌다.

이번 2020년 1분기 시정홍보 우수공무원은 복지정책과 이연경 희망복지팀장, 일자리경제과 최혜정 주무관, 농촌지도과 이장형 지도행정팀장, 휴천2동 김은규 맞춤형복지팀장, 가흥2동 강병수 주무관이 선정됐다.

우수공무원으로 선정된 북지정책과 이연경 희망복지팀장은 ‘영주시, 전국 최초 농민 부부 아너 소사이어티 탄생’, 코로나19와 관련된 지역 기업체 및 단체들의 기탁과 기부에 관련된 소식을 시민들에게 상세히 전달했다.

일자리경제과 최혜정 주무관은 ‘영주시, 착한 임대인 운동 동참 호소’, ‘영주시, 민생·경제 TF단 킥오프 회의 개최’ 등을 통해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추진하고 있는 시책들을 널리 알리는데 일조했다.

또 농촌지도과 이장형 지도행정팀장, 휴천2동 김은규 맞춤형복지팀장, 가흥2동 강병수 주무관은 페이스북, 블로그, 밴드 등 영주시에서 운영하고 있는 공식 SNS를 통해 시정 소식 전달을 위해 노력했다.

장욱현 영주시장은 “영주시청이 하고 있는 일에 대해 열심히 홍보해서 시민들이 평소 궁금해 하고 관심 있는 것들에 대해 알려줌으로써 원할한 소통이 이뤄질 수 있도록 다함께 노력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권진한 기자
권진한 기자 jinhan@kyongbuk.com

저작권자 © 경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