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과 (사)약령시보존위원회가 26일 중구 한방의료체험타운 6층 강당에서 약령시 청년몰 활성화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하고 있다. SK텔레콤
SK텔레콤과 (사)약령시보존위원회가 약령시 청년몰 활성화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SK텔레콤은 26일 대구 중구 한방의료체험타운 6층 강당에서 약령시보존위원회와 상호발전을 위한 협력체계를 구축하기로 뜻을 모았다.

MOU 체결에 따라 SK텔레콤은 약령시보존위원회와 공동으로 청년몰을 활성화하기 위한 홍보를 적극적으로 지원하고, 20개 청년몰 대표에게는 △매장 위치 홍보 △매출관리 △알바 모집·관리를 1년 동안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사장님 안심경영팩’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 청년몰과 열린멤버십 제휴를 체결하고 한방의료체험타운 4층에 조성된 AR(증강현실)·VR(가상현실) 한방체험존에 ‘SKT 5GX Boost Park AR 스튜디오’를 구축해 관광 콘텐츠가 차별화되도록 도울 계획이다.

최은식 SK텔레콤 대구마케팅본부장은 “이번 약령시보존위원회와의 MOU 체결을 통해 지역 기반의 청년 일자리 창출, 전통시장·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하는 한편, 방문하는 관광객들에게 재미 있는 5GX 컨텐츠를 제공하는 좋은 사례가 됐으면 한다”고 밝혔다.

전재용 기자
전재용 기자 jjy8820@kyongbuk.com

경찰서, 군부대, 교통, 환경, 노동 및 시민단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경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