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위군 의흥초등학교(교장 박미애)는 27일 유치원과 1∼2학년의 등교 수업을 맞아 ‘덕분에 챌린지’ 에 동참해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애쓰시는 의료진을 포함한 모든 분들께 존경과 감사의 마음을 표현했다. 의흥초등학교

군위군 의흥초등학교(교장 박미애)는 지난 27일 유치원과 1∼2학년의 등교 수업을 맞아 ‘덕분에 챌린지’에 동참해 코로나 19 확산 방지를 위해 애쓰시는 의료진을 포함한 모든 분들에게 존경과 감사의 마음을 표현했다.

이번 참여는 의성 점곡초등학교에서 챌린지 참여 기관으로 의흥초등학교를 지정해 이뤄졌다.

첫 순차적 등교 수업을 한 1∼2학년 아이들과 담임교사와 교장이 함께 모여 존경과 감사를 뜻하는 수어를 전달해 조금이나마 위로와 응원이 되길 희망하는 마음을 담았다.

박미애 교장은 “코로나 19 예방과 방역의 최일선에 있는 의료진과 방역 관계자 모든 분께 존경과 감사하는 마음을 전하고, 순차적 등교 수업에 따라 학생들의 코로나 19 예방과 안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말했다.

의흥초등학교는 ‘덕분에 챌린지’ 다음 주자로 포항 기계초등학교, 상주 함창중앙초등학교, 구미 오산초등학교를 지정해 동참을 확산함으로써 코로나 19가 조기에 안정화될 수 있도록 응원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이만식 기자
이만식 기자 mslee@kyongbuk.com

군위 의성 담당

저작권자 © 경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