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아울렛 이시아폴리스점 SKT 5GX 부스트파크 운영 안내포스터. SK텔레콤
SK텔레콤이 롯데아울렛 이시아폴리스점과 함께 유아동 고객을 대상으로 한 5GX 서비스 체험존 ‘SKT 5GX 부스트 파크(BOOST PARK)’를 운영한다.

31일 SK텔레콤에 따르면 SKT 5GX 부스트 파크는 오는 1일부터 롯데아울렛 이시아폴리스점 1층 이벤트홀에서 운영된다.

AR(증강현실) 동물을 소환해 함께 포토타임을 즐길 수 있는 서비스 ‘Jump AR’, 영화와 게임을 비롯해 여행까지 900여 종의 다양한 콘텐츠를 360도 영상으로 생생하게 체험할 수 있는 ‘Jump VR’, 아이가 동화 속 주인공이 되는 ‘Btv 살아있는 동화’, 아이가 스스로 코딩을 쉽고 재미있게 익힐 수 있는 코딩 로봇 ‘알버트AI’ 등을 체험할 수 있다.

SK텔레콤 대구마케팅본부는 Jump AR 캐릭터와 사진 촬영을 한 고객에게 즉석 사진 인화 서비스를 제공하고, 인스타그램 팔로잉과 만족도 조사에 참여한 고객 전원에게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이 증정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또 롯데아울렛 이시아폴리스점 내 입점 업체를 이용할 경우 T멤버십 쿠폰 제시하면 최대 약 15%의 할인을 받을 수 있다.

SK텔레콤 최은식 대구 마케팅본부장은 “코로나19로 지쳐 있는 많은 고객에게 SK텔레콤만의 차별화된 콘텐츠를 언제 어디서나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며 “현재 SK텔레콤은 롯데아울렛 이시아폴리스점 외에도 경북·대구지역 4개 부스트 파크에서 지역 37개 소상공인과 T멤버십 제휴를 맺고 있는데, 코로나19 여파로 어려움을 겪는 소상공인에게도 힘이 되는 마케팅 활동을 계속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전재용 기자
전재용 기자 jjy8820@kyongbuk.com

경찰서, 군부대, 교통, 환경, 노동 및 시민단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경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