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로세비치·하창래도 '베스트11' 선정

지난달 31일 인천원정에서 전반 6분 선제골을 성공시킨 뒤 일류첸코가 동료들과 함께 세레모니를 하고있다.일류첸코는 K리그1 4라운드 MVP로 선정됐다.
포항스틸러스 일류공격수 일류첸코가 하나원큐 K리그1 4라운드 MVP로 선정됐다.

또 포항 일류첸코와 팔로세비치·하창래, 대구FC 세징야와 정승원, 상주상무 강상우·엄원상·권경원 등 경북·대구 연고팀 선수 8명이 베스트 일레븐을 쓸어담는 기염을 토해냈다.

일류첸코는 지난달 31일 인천축구전용경기장에서 열린 인천과의 경기에서 전반 시작 6분 만에 상대 기선을 제압하는 선제골을 뽑아낸 데 이어 후반 23분 이승모의 쐐기골에 도움을 주는 활약을 펼쳤다.

일류첸코는 이날 골을 기록하면서 2경기 연속 골을 기록했으며, 시즌 3호골을 기록해 울산 주니오(5골)에 이어 K리그1 득점 2위에 이름을 올렸다.

4라운드 베스트 일레븐은 공격수에 고무열(강원)·팔로세비치(포항)·일류첸코(포항), 미드필더에 강상우(상주)·세징야(대구)·엄원상(광주)·정승원(대구), 수비수에 권경원(상주) 연제운(성남) 하창래(포항), 골키퍼에 김영광(성남)이 선정됐다.

또 4라운드서 4골을 폭발시킨 포항스틸러스는 4라운드 베스트팀에, 인천-포항전은 4라운드 베스트 매치에 뽑혔다.

이종욱 기자
이종욱 기자 ljw714@kyongbuk.com

정치, 경제, 스포츠 데스크 입니다.

저작권자 © 경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