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금융산업노동조합 대구은행지부(노조위원장 김정원가운데)가 지역 청소년들의 미래를 위해 적극적인 후원에 나서고 있다.

전국금융산업노동조합 대구은행지부(노조위원장 김정원)는 25일 대구와 경북 지역 아동 및 청소년들을 위한 후원금을 전달하고 지역대표기업으로 지역 청소년들의 미래를 위해 적극적인 후원에 나섰다.

양준혁 야구재단(이사장 양준혁) 대구 멘토리야구단 지원을 위해 후원금 3000만 원을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대구지역본부(본부장 김동환)에 전달했다.

전달된 후원금은 양준혁 야구재단의 대구멘토리야구단으로 활동하는 25명의 사회취약계층 아동의 야구용품 구입, 전지 훈련비, 야구캠프 등으로 지원될 예정이다.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경북지역본부(본부장 문희영)에는 경북 지역 아동을 대상으로 지역 아동센터 프로그램 지원 및 긴급지원사업을 위한 후원금 3000만 원을 전달했다.

전국금융산업노동조합 대구은행지부는 대구·경북 저소득 가정 지원을 위해 지난 2007년부터 비전찾기 해외문화체험 지원, 의료비 및 난방비 지원, 명절나기, 교복구입 등에 필요한 후원금을 전달하고 있다.

김정원 위원장은 “앞으로도 지속적인 나눔을 통해 대구, 경북 지역의 아이들에게 사랑과 행복을 전달 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는 뜻을 밝혔다.
 

박무환 기자
박무환 기자 pmang@kyongbuk.com

대구취재본부장. 대구시청 등을 맡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경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