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남철 힐튼경주 총지배인(앞줄 왼쪽에서 두번째)을 비롯한 관계자들과 동국대 호텔관광외식경영학부 학생들이 지난달 30일 열린 힐튼경주 장학금 수여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힐튼경주

우양산업개발㈜ 힐튼경주는 지난 30일 힐튼경주 오크룸에서 동국대학교 경주캠퍼스 호텔관광외식경영학부의 발전과 우수 인재 양성을 위한 장학금 수여식을 가졌다.

이날 수여식에서는 동국대 호텔관광외식경영학부 학생 중 학업성적이 뛰어난 재학생 8명에게 상반기 장학금 400만 원을 전달했다.

힐튼경주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로 인해 어려운 영업 환경 속에서도 지역 발전과 후학양성을 위해 올해도 장학금을 전달했다.

‘우양산업개발㈜ 힐튼경주 장학금’은 지난 2014년부터 꾸준히 지원한 힐튼경주의 미래세대 지원 프로그램 중 하나이다.

김남철 힐튼경주 총지배인은 “장학생들이 학업에 정진해 훌륭한 인재로 거듭나길 희망한다”며 “우리 호텔도 동국대 재학생 실습 및 인턴십 프로그램을 통해 우수 인재 양성사업을 펼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전병길 호텔관광외식경영학부 학부장은 “힐튼경주에서 해마다 꾸준한 장학금을 지원해주시는 것에 대해 감사하다”며 “학생들도 자부심을 갖고 학업에 전념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황기환 기자
황기환 기자 hgeeh@kyongbuk.com

동남부권 본부장, 경주 담당

저작권자 © 경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