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북도개발공사.
경상북도개발공사는 도민이나 기업에게 불편을 주는 지방공기업의 불합리한 규제와 불편사항을 개선하기 위해 1일부터 내달 14일(45일간)까지 ‘2020년 도민공감 규제혁신 아이디어 공모전’을 시행한다.

공모주제는 공사의 각종 제도(사규, 계약서 등의 서식, 업무처리 절차 등) 중 국민생활이나 기업활동에 불편을 주는 사항이라면 어느 부문이라도 제안이 가능하며, 당선작은 공사 사규심의위원회의 최종 심사를 거쳐 10월중 발표할 예정이다. 당선자에게는 사장 표창 및 총 400만원의 상금이 수여될 예정이며, 참가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음료 기프티콘을 발송할 예정이다.

공모전에 신청하려면 공사 홈페이지(www.gbdc.co.kr) 공지사항에서 공모서식을 내려받아 작성 후 공사 홈페이지 ‘고객제안’ 게시판에 업로드하거나, 우편·팩스·방문(경북 예천군 호명면 행복로35 기획혁신파트 규제혁신 공모전 담당자 앞)을 통해 제출하면 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공고문을 참고하거나 기획혁신파트(054-650-3043)로 문의하면 된다.

경상북도개발공사는 “이번 공모전을 통해 각종 불합리한 규제를 발굴·개선해 도민불편을 해소하고 코로나19로 위축된 지역경제를 활성화할 수 있도록 국민과 기업의 적극적인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밝혔다.

이상만 기자
이상만 기자 smlee@kyongbuk.com

경북도청, 경북경찰청, 안동, 예천 담당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경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