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서비스

최기문 영천시장, 여성단체 간담회…"지역사회 봉사활동 높이 평가"
최기문 영천시장, 여성단체 간담회…"지역사회 봉사활동 높이 평가"
  • 권오석 기자
  • 승인 2020년 07월 03일 09시 55분
  • 지면게재일 2020년 07월 03일 금요일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기문 영천시장이 2일 영상회의실에서 민선7기 2주년 시정발전을 위한 여성단체 간담회를 개최하며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영천시 제공
최기문 영천시장은 민선 7기 2주년을 맞아 주요 시정발전 및 코로나19로 인한 불편사항 등 시민들의 의견을 청취하고 포스트코로나 대응을 위한 방안을 함께 논의하기 위해 기관단체 간담회를 추진하고 있다.

최 시장은 2일 영상회의실에서 영천시여성단체협의회(회장 민순남)와 함께하는 시정발전 간담회를 개최하고 주요 시정현안에 대한 설명과 더불어 여성협의 각종 성금 기탁, 경북형 마스크 제작, 코로나19 봉사자 간식 제공 등 지역사회 봉사활동에 앞장선 점을 높이 평가했다.

또 지난 1일에는 (사)대한노인회 영천시지회(지회장 성낙균) 임원들과 함께 간담회를 열어 코로나19로 인한 불편사항과 포스트코로나 대응에 대한 방안을 논의하는 등 어르신들의 고견을 청취했다.

성낙균 회장은 “먼저 민선 7기 2주년을 맞아 시정의 첫 행보를 시민 간담회로 시작하며 지역 민생현안과 시정 현안해결을 위해 노력하는 집행부의 노고에 격려를 보낸다”고 말했다.

최기문 영천시장은 “한국폴리텍대학 로봇캠퍼스 설립인가 승인, 여성분만산부인과 개원 등 숙원사업을 하나씩 해결해 나가고 있다”며 “코로나19로 인해 시민들이 여가활동과 일상생활에 어려움이 많이 따르겠지만, 집행부는 시민행복과 위대한 영천을 만드는 데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권오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권오석 기자
권오석 기자 osk@kyongbuk.com

영천 담당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