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바지게 동행세일 포스터.
울진군은 9일부터 11일까지 울진 바지게 시장에서 ‘2020 바지게 동행세일’을 개최한다.

‘2020 대한민국 동행세일’은 코로나 19로부터 안전한 쇼핑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드라이브 스루’ 형식으로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울진군과 중소벤처기업부, 한울원자력본부, 울진교육지원청 등이 지원하며, ‘드라이브스루 바로마켓 ’ 운영을 비롯해 800만 원 상당의 경품이 걸린 온라인 사전 예약을 통한 온누리 상품권 경품 이벤트, 현장 즉석 참여를 통한 영수증 페이백 행사, 바로마켓 이용객 경품추첨 이벤트, 인스타그램 인증이벤트 등이 진행된다.

지역 중·고등학생을 대상으로 한 ‘바지게 손편지 공모전’의 당선작이 전시되고, 행사가 끝난 뒤 ‘덕분에 릴레이 기부’ 프로젝트를 통해 코로나 19 최전선에서 분투하고 있는 의료진에게 소정의 기부물품이 전달될 예정이다.

드라이브 스루 바로마켓은 울진 바지게 시장 공영주차장 입구에서 총 9가지 상품이 평소보다 30% 가까이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된다.

전찬걸 군수는 “이번 행사로 코로나19로 침체해 있는 지역경제에 활력을 찾을 수 있게 되기를 바란다”며 “군에서는 포스트 코로나를 대비해 군민생활이 안정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형소 기자
김형소 기자 khs@kyongbuk.com

울진 담당

저작권자 © 경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