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산시청 여정회는 지난 9일 시청 중앙 현관에서 기부문화 확산 및 사랑나눔 실천을 위한 ‘승진·전보 축하화분 나눔 캠페인’을 가졌다.여정회.

경산시청 여정회(회장 곽미양)는 지난 9일 시청 중앙 현관에서 기부문화 확산 및 사랑나눔 실천을 위한 ‘승진·전보 축하화분 나눔 캠페인’을 가졌다.

이번 행사에서 여정회는 경산시 하반기 정기인사를 즈음해 승진·전보 축하화분 200여 개를 직원들로부터 기증받아 시청을 찾은 민원인들과 방문객에게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해 총 166만 원의 판매 수익금을 올렸다.

수익금은 지난 1월 화분 나눔행사 판매 수익금 155만 원을 더해 연말에 불우이웃돕기에 전액 기부할 예정이다.
 

경산시청 여정회는 지난 9일 시청 중앙 현관에서 기부문화 확산 및 사랑나눔 실천을 위한 ‘승진·전보 축하화분 나눔 캠페인’을 가졌다.여정회.

경산시청 여정회는 2016년부터 기부문화 확산을 위해 생활 속에서 쉽게 기부할 수 있는 방법을 모색하던 중 매번 인사철이 되면 배달되는 축하화분을 시민들과 함께 나누는 축하화분 나눔행사를 매년 2회 정기인사 후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곽미양 여정회장은 “오늘 행사가 원활하게 진행될 수 있도록 적극 동참해주신 직원들에게 감사드린다. 판매한 수익금 전액은 비록 큰 금액은 아니지만 따뜻한 온정이 필요한 우리 지역의 소외된 이웃에게 구석구석 전달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경산시청 여정회는 7급 이상 행정직 여성공무원(회원 156명)들의 모임으로 경산시 발전과 여성공무원들의 지위 향상을 목적으로 구성 됐으며 매년 인사철 축하화분 나눔 행사, 봉사활동, 불우이웃돕기 성금, 장학금 기탁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김윤섭 기자
김윤섭 기자 yskim@kyongbuk.com

경산 담당

저작권자 © 경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