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우현 의성소방서장은 14일 코로나19 극복을 위한‘스테이 스트롱(stay strong) 캠페인’에 동참했다.
전우현 의성소방서장은 14일 코로나19 극복을 위한‘스테이 스트롱(stay strong) 캠페인’에 동참했다.

전우현 의성소방서장이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스테이 스트롱(stay strong) 캠페인’에 지난 14일 동참했다.

이 캠페인은 코로나 19 극복과 조기 종식을 응원하는 공식 릴레이 캠페인으로 2020년 3월 외교부에서 시작됐다.

기도하는 두 손에 비누 거품이 더해진 그림과 함께 ‘견뎌내자(stay strong!)’라는 문구를 넣어 철저한 개인위생관리로 코로나 19를 이겨내자는 의미를 담고 있다.

전우현 소방서장은 김준식 의성경찰서장의 지명으로 ‘코로나 19 극복 의성소방서가 함께 합니다.’라는 피켓을 들고 캠페인에 참여했다.

다음 주자로는 한창완 안동소방서장, 이문호 의성우체국장, 홍승모 한국농어촌공사 의성·군위지사장을 지목했다.

전우현 소방서장은 “코로나 19와 갑작스러운 집중호우로 많은 사람이 어려움에 부닥쳐 있다. 조금 더 힘을 내 버틴다면 이 어려움 또한 금방 지나갈 것”이라며, “우리 의성소방서도 최선을 다해 군민의 어려움에 도움이 되겠다”고 말했다.
 

이만식 기자
이만식 기자 mslee@kyongbuk.com

군위 의성 담당

저작권자 © 경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