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코케미칼 민경준 대표와 임직원들이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헌신하는 의료진에게 감사를 표현하는 ‘덕분에 챌린지’에 동참했다.
포스코케미칼 민경준 대표와 임직원들이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헌신하는 의료진에게 감사를 표현하는 ‘덕분에 챌린지’에 동참했다.

‘덕분에 챌린지’는 코로나19 확산 방지와 환자들의 치료에 혼신의 힘을 다하고 있는 의료진을 격려하기 위해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에서 시작한 참여형 캠페인이다.

캠페인은 소셜미디어 등을 활용해 ‘존경’과 ‘자부심’을 의미하는 수어를 표현한 모습을 찍은 사진과 글을 올린 뒤 다음 참여자를 지목하는 릴레이 방식으로 진행된다.

민경준 사장은 에어프로덕츠코리아 김교영 사장의 지명을 받아 캠페인에 참여했다.

민 사장은 지명을 받은 뒤 포항·구미·광양·세종 등 포스코케미칼 전국 사업장의 임직원들과 함께 의료진에게 감사와 응원의 마음을 보냈다.

그리고 다음 챌린지 주자로 조선내화 이금옥 대표·포항스틸러스 양흥열 대표·피엠씨텍 김동원 대표이사를 지명했다.

한편 포스코케미칼은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농가를 위한 농산물 판매캠페인·사업장 인근 의료진과 취약계층에 마스크와 식료품 등의 물품 지원·코로나 19 방역과 예방활동을 위한 성금(2억원) 기부 등 다양한 지원활동을 펼쳐 왔다.

이종욱 기자
이종욱 기자 ljw714@kyongbuk.com

정치, 경제, 스포츠 데스크 입니다.

저작권자 © 경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