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농어촌공사 의성군위지사는 29일 지사 대회의실에서 명예지사장 3명과 운영대의원 13명을 초청해 ‘2020년 제1회 운영대의원회의’를 시행했다.한국농어촌공사 의성군위지사 제공

한국농어촌공사 의성·군위지사(지사장 홍승모)는 지난달 29일 지사 대회의실에서 박대석(한국쌀전업농의성군연합회장)·변범석(안계농협 조합장)·임탁(서의성농협 조합장) 명예 지사장 3명과 운영대의원 13명을 초청해 ‘2020년 제1회 운영대의원회의’를 열었다.

이번 대의원회의는 2020년 공사 사업 추진현황 보고, 통합물관리정책 설명, 농정 및 지역 농업 현안 토론과 의견수렴의 순서로 진행됐다.

참석자들은 지사 담당자 설명을 듣고 공사와 지역농업 발전을 위한 농정현안에 대해 다양한 의견을 교환했다.

명예 지사장 및 운영대의원들은 가뭄과 집중호우 등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농업용수 관리에 최선을 다하는 공사의 노력에 감사를 표했다.

또한 “지역 농업인들과 소통하기 위한 이번 회의 참석을 기쁘게 생각하며, 앞으로 공사가 농업인을 위해 더 많은 일을 할 수 있도록 힘껏 돕겠다”고 밝혔다.

홍승모 지사장은 “농업 및 농촌의 발전을 위한 든든한 동반자로 농업생산기반시설을 더욱 확충하고 개선해 나갈 것”이라며 “효율적인 유지관리를 통해 농업인들이 더욱 깨끗한 물로 안정적으로 영농을 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만식 기자
이만식 기자 mslee@kyongbuk.com

군위 의성 담당

저작권자 © 경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