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원 엔젯스 당구선수단이 5일 블루원 리조트에서 열린 워크숍에서 윤재연 사장(맨 오른쪽)과 파이팅을 다짐하고 있다. 블루원 리조트
블루원 리조트가 후원하는 블루원 엔젤스 PBA당구선수단이 팀리그 개막을 앞두고 4일, 5일 이틀간 경주에서 이벤트 경기와 워크샵을 개최했다.

선수단은 첫날인 지난 4일 블루원 룩스타워 컨벤션센터에서 환영식에 이어 오후에는 경주시 불국동에 있는 PBA브라보캐롬클럽에서 이벤트경기를 가졌다.

이벤트 경기는 프로선수와 블루원 직원을 한 팀으로 편성해 2대2 팀매치 방식 친선게임으로 진행했으머, 직원들을 위한 즉석 원포인트 레슨도 실시했다.

5일에는 블루원 리조트 시설 투어 및 선수단 워크샵을 가졌다.

워크샵에서는 9월부터 시작되는 PBA 팀리그 출전에 대비한 팀전 전략과 경기룰 이해 및 안내 등에 대한 선수단 협의가 진행됐다.

이번 블루원 엔젤스 선수단의 경주방문에는 스페인출신 사파타 선수를 제외한 엄상필, 강민구, 최원준, 김갑선, 서한솔 선수가 참가했다.

모두 국내 최정상급 실력을 갖추고 있으며 국내 리그에서 수차례 우승, 준우승한 경험이 있어 앞으로 블루원의 안정적인 후원으로 좋은 성적을 낼 것으로 기대된다.

블루원 대표이사 윤재연 사장은 “블루원 엔젤스 선수단의 연고지인 경주와 가장 많은 팬이 있는 블루원 리조트 방문을 환영한다”면서 “짧은 기간이나마 경주를 둘러보고 블루원에서의 워크샵을 통해 경주와 블루원을 사랑하는 마음으로 팀리그에서 선전해주실 것으로 믿는다”며 기대감을 밝혔다.

황기환 기자
황기환 기자 hgeeh@kyongbuk.com

동남부권 본부장, 경주 담당

저작권자 © 경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