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도 울릉군 주요업무 자체평가 1차 심사보고회 개최

울릉군(군수 김병수·가운데)이 10일 울릉군청 제2회의실에서 ‘2020년도 울릉군 주요업무 자체평가 1차 심사보고회’를 개최하고 있다. 울릉군 제공
울릉군(군수 김병수)은 지난 10일 울릉군청 제2회의실에서 ‘2020년도 울릉군 주요업무 자체평가 1차 심사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번 심사보고회는 지난 6개월간의 추진 상황 점검과 함께 주요 과제 선정 및 목표의 적정성에 대해 공정하고 객관적인 평가를 위해 마련됐다.

또 군청 17개 부서(읍·면 제외)에 대한 부서별 핵심과제와 단위사업의 성과지표의 면밀한 분석을 통하여 성과중심의 조직문화의 정착의 기틀을 마련하기 위해 심사 보고회를 가졌다.

이날 심사보고회는 주요업무평가위원회 위원장(부군수 허필중)을 비롯한 10명(민간위원 포함)의 위원들이 현재 군에서 추진하고 있는 각종 주요 사업들의 추진계획 및 진행 상황에 대해 각 부서별 심사를 진행했다.

향후 최종보고회에서는 각 사업별 추진성과에 대한 평가를 진행 할 예정이다.

김병수 울릉군수는 “민선7기 군정이 반환점을 돌고 있는 시점에 2020년 하반기 현안사업의 철저한 추진은 물론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선제적으로 대응하는 적극행정을 펼쳐야 할 때”이라며 “군민이 살기 좋은 행복한 울릉을 만들기 위해 각종 시책 및 사업들이 우리 군민들의 피부에 와 닿도록 가시적인 성과를 내는 데에 최선을 다해줄 것”을 당부했다.

박재형 기자
박재형 기자 jhp@kyongbuk.com

울릉군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경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