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서비스

안동시·두루협동조합, 안동달빛기행 ‘달그락’ 신청 마감 임박
안동시·두루협동조합, 안동달빛기행 ‘달그락’ 신청 마감 임박
  • 오종명 기자
  • 승인 2020년 08월 12일 15시 22분
  • 지면게재일 2020년 08월 12일 수요일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000원으로 먹고, 보고, 듣고, 기념품까지
안동의 밤을 가장 아름답게 즐기는 방법
안동달빛기행 ‘달그락’ 포스터.
경북도와 안동시가 주최하고 두루협동조합이 주관하는 안동달빛기행 ‘달그락(樂)’이 15일 시작으로 ‘안동의 밤을 가장 아름답게 즐기는 방법’이라는 주제로 진행된다.

‘달그락(樂)’은 안동의 특색 있는 문화유산, 야경, 공연 등 다양한 소재를 테마로 안동의 밤을 즐길 수 있도록 개발한 대표적인 야간관광 체험프로그램이다. 특히 올해 한국관광공사가 선정한 야간관광 100선에 이름을 당당히 올린 저력 있는 프로그램이다.

주요 일정은 오후 6시 안동역에서 출발, 찜닭골목, 태사묘, 웅부공원, 음악분수, 월영교 등의 관광명소를 둘러보고 안동역에서 종료된다.

참가비 5000원으로 안동찜닭 등을 먹고 음악분수에서 소원풍선도 날리고, 월영교의 은은한 야경 속에서 달빛음악회를 감상할 수 있다.

각 관광지에 대한 설명을 들을 수 있도록 문화해설사가 함께하며 소정의 기념품도 받을 수 있다.

현재 입소문을 타고 참여를 희망하는 사람들의 문의가 끊이질 않고 있으며, 휴가철 관광객 유치를 시작으로 10월까지 총 6회에 걸쳐 진행할 예정이다.

안동시와 두루협동조합은 코로나19에 대비해 방역에도 총력을 기울일 계획이다. 방역 담당자를 배치해 발열체크와 손소독제 비치는 물론이고 마스크 착용과 2m 안전거리 유지 등 안전에 만전을 기할 예정이다.

사전예약제로 진행되는 ‘달그락(樂)’ 참가 신청은 두루협동조합 홈페이지(www.dalgeurak.kr) 또는 전화로 가능하다.

오종명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오종명 기자
오종명 기자 ojm2171@kyongbuk.com

안동 담당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