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서비스

영주적십자병원·풍기인견발전협의회, 사회공헌·청렴문화 확산 업무협약
영주적십자병원·풍기인견발전협의회, 사회공헌·청렴문화 확산 업무협약
  • 권진한 기자
  • 승인 2020년 08월 13일 10시 21분
  • 지면게재일 2020년 08월 13일 목요일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주적십자병원이 12일 대회의실에서 (사)풍기인견발전협의회와 사회공헌과 청렴문화 형성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하고 있다. 영주적십자병원 제공
영주적십자병원은 12일 영주적십자병원 대회의실에서 (사)풍기인견발전협의회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사회공헌을 위한 재능기부 등 봉사활동을 전개하고 청렴문화 확산과 투명 윤리경영 확립을 위해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풍기인견발전협의회는 영주적십자병원 환우 및 지역민을 대상으로 재능 기부 활동과 문화예술 향유 기회를 제공하며, 영주적십자병원은 풍기인견발전협의회 임원 및 지역민을 대상으로 건강강좌, CPR 교육 등 다각적인 봉사활동을 지속적으로 진행키로 했다.

또 경북 북부지역 유일의 공공병원인 영주적십자병원은 풍기인견발전협의회와 지역 내 청렴문화 확산을 위해 부패발생 요인을 원천적으로 차단하고 지역민들이 공감하는 청렴활동을 공동으로 추진해 나갈 계획이다.

송종명 풍기인견발전협의회 회장은 “영주적십자병원에서건강증진을 위해 양질의 공공의료서비스를 받아 기쁘다”며 “영주적십자병원과 공동으로 수행하는 사회공헌 활동과 청렴활동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윤여승 영주적십자병원장은 “양 기관의 협약이 지역 내 모범적인 모델로 자리잡아 지역민의 건강증진은 물론, 지역민들이 공감하고 수혜받을 수 있는 다양한 활동들이 확산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권진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권진한 기자
권진한 기자 jinhan@kyongbuk.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