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18일까지 기업 신청서 접수
이노빌트는 혁신(Innovation)·가치(Value)·건설(Built)을 결합한 합성어로, 친환경성과 독창성을 담은 미래기술 혁신을 통해 강건재의 가치를 높이겠다는 의미가 담겨있다.
포스코는 지난해 11월 이노빌트를 출범 시킨 후 건설시장에서의 철강 프리미엄화를 본격 추진하고 있다.
이노빌트 제품으로 인증되면 인증 명판과 현판이 고객사에 제공되며, 고객사는 강건재 상품에 이노빌트 인증 태그를 부착해서 판매할 수 있다.
포스코는 ‘고객과 함께하는 이노빌트 카운슬’을 개최해 고객사가 종합 건설사·설계사와 직접 만날 수 있는 자리를 마련, 이노빌트 제품 홍보와 판매 확대를 돕는다.
카운슬은 지난 5월 처음으로 개최된 이후 매월 정기적으로 열리고 있다.
포스코는 지금까지 3차에 걸쳐 총 72개 제품을 이노빌트로 선정하는 한편 우수한 제품을 그룹사에 확대 적용하는 등의 판로 개척에도 힘써 강건재 시장 고도화를 이끌고 기업시민 공생가치를 실천해 나갈 계획이다.
신청 자격은 강건재 제품을 보유하고 있는 포스코 및 포스코강판 강재사용 고객사로, 기술성·시장성 측면에서 프리미엄 가치를 보유한 강건재 제품을 대상으로 한다.
신청희망기업은 오는 9월 18일까지 이노빌트 홈페이지(https://innovilt.posco.com/)에서 첨부 신청서 양식을 작성해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한편 포스코는 통합 브랜드 론칭과 함께 건설 실무자가 포스코의 강건재 제품으로 3차원 입체설계 및 디자인을 할 수 있는 이노빌트 스마트 플랫폼을 구축했으며, 서울 도산공원에 위치한 포스코건설 더샵갤러리에 이노빌트 전시홍보관을 오픈해 적극 알리고 있다.